IT용어위키



정보처리기사 2022년 2회 3번

과목: 소프트웨어 설계

문제

3. 익스트림 프로그래밍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?

  • ① 대표적인 구조적 방법론 중 하나이다.
  • ② 소규모 개발 조직이 불확실하고 변경이 많은 요구를 접하였을 때 적절한 방법이다.
  • ③ 익스트림 프로그래밍을 구동시키는 원리는 상식적인 원리와 경험을 최대한 끌어 올리는 것이다.
  • ④ 구체적인 실천 방법을 정의하고 있으며, 개발 문서 보다는 소스코드에 중점을 둔다.

풀어보기

정답

  • 1번

해설

같이 보기


  출처: IT위키(IT위키에서 최신 문서 보기)
  * 본 페이지는 공대위키에서 미러링된 페이지입니다. 일부 오류나 표현의 누락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원본 문서는 공대위키에서 확인하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