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용어위키



ItSMF

IT Service Management Forum
ITSM을 다루는 국제적 비영리 조직
  • 세계에서 20번째, 아시아에서 2번째로 한국IT서비스관리포럼(itSMF Korea) 설립(2004)

역할

  • ITIL(IT Infrastructure Library) 개발 및 확산
  • BS15000(국제품질인증규격) 인증 체계 관리
  • IT서비스관리 전문가 경력개발 프로그램 운영
  • IT서비스관리 저널 발간 (한글판 servicetalk)
  • 매년 International Conference/Exhibition & Seminar 개최
  • ITIL Certification Board 참여(OGC, itSMF, ISEB & EXIN)

  출처: IT위키(IT위키에서 최신 문서 보기)
  * 본 페이지는 공대위키에서 미러링된 페이지입니다. 일부 오류나 표현의 누락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원본 문서는 공대위키에서 확인하세요!